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박명수 딸 민서, '3년 연속' 예원학교 장학생 선발…"훌륭한 무용가 되길"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26 16:44 조회 583
기사 인쇄하기
박명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명문 예술중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는 개그맨 박명수의 딸 민서 양이 3년 연속 장학생으로 뽑혔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26일 자신의 SNS에 "이번에도 장학생으로 뽑힌 민서. 공부와 실기 합쳐서 미술, 무용, 음악과 전교학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 증서를 한 번도 놓치지 않고 1학년 1, 2학기 2학년 1, 2학기 모두 받아왔네요"라면서 딸 민서 양이 1학년 때부터 받아온 장학 증서를 공개했다.

이어 "성실함과 끈기로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힘들어도 내색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우리 민서가 정말 훌륭한 무용가가 될 수 있기를 아빠 엄마는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라며 딸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아빠 엄마가 바빠서 잘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최고의 선생님들 가르침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춤추는, 항상 베푸는 예쁜 민서가 되기를"이라고 따뜻한 조언을 덧붙였다.

박명수는 2008년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민서 양은 명문 예술중학교로 유명한 예원학교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하고 있다.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