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5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동두천의 아들 양세찬, "동두천에서 양세형, 양세찬, 정주리, 유민상 등 다수의 개그맨 배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3.19 22:50 조회 604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동두천의 아들 양세찬이 동두천 가이드로 변신했다.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양세찬의 고향인 동두천에서 '동두천 클라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찬은 고향 동두천에서 진행되는 레이스에 잔뜩 흥분했다. 멤버들도 멤버의 고향에서 진행될 레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양세찬에게 동두천에서 유명한 것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에 양세찬은 수제버거와 부대찌개 등을 언급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양세형 양세찬이 제일 유명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정주리, 유민상도 있다"라며 동두천이 많은 개그맨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양세찬은 오프닝 장소 맞은편에 보이는 아파트를 가리키며 "저기 있는 아파트가 동두천 첫 아파트다. 저곳으로 형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러 참 많이 갔었다. 세형이 형이 방송에서도 이야기를 했었지만 엘리베이터가 신기해서 참 많이 다녔다"라고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