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입대…"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쓸 것"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03.14 10:15 수정 2023.03.14 14:25 조회 56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오는 4월 입대합니다.

어제(13일) 민혁은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면서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민혁은 "우리 몬베베(팬덤명)들 '민혁입니다' 글만 보고서도 슬퍼하면서 들어왔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며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팬 카페에 직접 글을 남기고 SNS 라이브로 팬들과 만나는 등 소통을 잠시 동안 못한다는 것이 가장 마음이 아프다는 민혁은 "이거 말고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돼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습니다.

몬스타엑스 민혁

민혁은 이어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말아 달라. 많이 슬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항상 그저 평범한 사람인 저에게 너무나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어떻게 해도 잘 갚아지지가 않는 것 같아 또 미안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습니다.

끝으로 민혁은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돼서 돌아오겠다. 몬베베 너무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자. 금방 오겠다"고 전했습니다.

2015년 5월 데뷔한 민혁은 올해 만 29세의 나이로 몬스타엑스에서 셔누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됐습니다. 지난 2021년 7월 입대한 셔누는 오는 4월 21일 소집 해제될 예정입니다.

(사진=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