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김지훈 "지금 입은 바지, 6년간 한 번도 안 빨아"…옆자리 서장훈 '경악'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10 14:46 조회 9,36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김지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지훈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사한다.

김지훈은 오는 12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MC로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지훈은 트레이드 마크인 장발로 스튜디오에 나타나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토니 母는 "빗질도 안 하고 온 것 같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김지훈은 출중한 외모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잘생긴 곳이 어디인 것 같냐?"는 서장훈의 질문에 곰곰이 생각하더니 예상치 못한 은밀한 부위를 꼽아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지훈은 "나는 '미우새' 되기에는 자격 미달"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나 서장훈은 "소문에 옷을 잘 안 빤다고 하던데?"라며 김지훈의 '미우새' 면모를 콕 짚었다. 이에 "지금 입은 바지도 5~6년 동안 한 번도 안 빨았다"고 답하자 서장훈은 표정 관리를 하지 못한 채 자리를 옮겨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다.

한편, 김지훈은 '신이 열정만 주고 능력은 안 준 것이 바로 음악' 이라고 밝히며 노래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김지훈은 절친인 가수 박효신에게 '요즘 노래가 는 것 같다'는 문자를 보냈는데, 박효신이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남겼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엽은 노래 한 소절을 부탁했고, 김지훈은 잠시 망설이다 열창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과연 그의 노래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스 있는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김지훈의 독보적인 매력은 오는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