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피크타임' 측 "김현재 학폭 의혹, 양측 주장 엇갈려…사실 확인 위해 노력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9 16:39 조회 2,244
기사 인쇄하기
김현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JTBC '피크타임' 제작진이 참가자 김현재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면밀히 조사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9일 '피크타임' 제작진은 "김현재 군에게 제기된 학폭 의혹으로 불편해하시고 진위를 궁금해하실 시청자 여러분께 지금까지 제작진이 파악한 바를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한다"며 현재 상황을 밝혔다.

제작진은 "학폭을 옹호할 마음이 전혀 없으며 단지 누구도 선의의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사실 파악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는 점, 그래서 시간이 다소 걸리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자 한다"며 사실 확인에 시간이 걸리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현재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고, 저희 제작진 역시 양측의 기억과 주장만으로는 현재 시점에서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 어렵다"며 "이에 김현재 군의 중학교 시절 담임 선생님과 교과 선생님, 교우들 그리고 거주했던 지역의 경찰관분들 등께 그 당시 상황에 대해 여쭙는 등 최대한 빠른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후 밝혀진 사실 여부에 따라 합당하고 단호한 조처를 할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 또한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과 투명하게 소통하겠다는 점 아울러 말씀드린다"고 약속했다.

앞서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창시절 김현재로부터 폭언과 괴롭힘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김현재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 A씨는 "지금은 이미 성인으로 자라난 지가 한참이지만 여전히 머릿속을 헤집듯이 괴롭히는 기억들이 너무나 많다"라면서 "(김현재가) 다시금 모습을 드러내려는 지금 상황에 저는 구토감마저 느끼며 두려워지기 시작했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학창 시절 김현재에게 괴롭힘 당한 사건들을 설명한 A씨는 "부디 대가를 치를 수 있게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사진='피크타임'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