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싱포맨' 이한위 "19세 연하 아내, 같이 부를 수 있는 노래 애국가뿐"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7 14:30 수정 2023.03.15 12:02 조회 10,084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한위가 19세 연하 아내와의 세대 차이로 인한 고충을 밝힌다.

7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대한민국 3대 사랑꾼 도둑' 배우 이한위, 이지훈,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이한위는 웃픈(?) 결혼 생활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내의 적극적인 대시로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한위는 "아내와 같이 부를 수 있는 노래가 애국가뿐이다"라며 세대 차이로 인한 고충을 토로해 '돌싱포맨'을 폭소케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한위는 "장모님과 나이 차이가 3살 밖에 안 난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자신을 어려워하는 장모님의 극존칭 화법을 공개해 '돌싱포맨'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어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이지훈은 아내가 한국에 온 이유, 한국을 사랑한 이유, 한국에서 대학을 다닌 이유가 모두 자신 때문이라며 자랑을 늘어놓아 '돌싱포맨'의 질투를 폭발시켰다. 더욱이 아내에게 받은 상상 초월 프러포즈까지 공개해 '돌싱포맨'의 질투심을 역대급으로 자극했다. 이에 김준호는 "나였으면 눈물 났을 것 같아"라며 과몰입과 부러움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후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박휘순은 숨이 멎을 것 같았던 아내와 첫 만남부터 10년 만에 찌릿찌릿함을 느꼈다는 첫 데이트까지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장인, 장모님의 결혼 반대에 부딪혔던 박휘순이 장인, 장모님의 마음을 돌릴 수 있었던 신박한 필살기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행복한 도둑들' 이한위X이지훈X박휘순과 질투가 폭발한 '돌싱포맨'의 대환장 케미는 7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