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지석진이 쏜다"…'런닝맨' 회식 자리 최초 공개 '초대형 스케일'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5 11:55 조회 157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 회식 자리가 최초 공개된다.

5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런닝맨 회식 자리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 '겨울 MT'에서 지석진은 "후배들이니까 뭐든지 다 살 수 있어"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었는데, 지난주 예고편에서 회식 장면이 공개되자 온라인 상에서는 '런닝맨 회식이 드디어 방송에 나오다니', '회식 자리에 같이 껴서 먹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최근 방송에서 '런닝맨' 회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자주 공개됐던 만큼 이들의 회식 모습 공개에 기대감이 쏠렸다.

회식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진짜 석진이 형이 쏜다", "본격적으로 한우 먹는 날이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여기는 안창살이 유명하다", "나는 안심을 좋아한다"라며 각자의 취향에 맞춰 폭풍 주문을 이어갔다. '런닝맨'의 '텐션왕' 유재석은 자신의 블루투스를 꺼내며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이는 등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올렸다.

흥겨운 회식 도중 뜻밖의 손님들이 습격했다. 멤버들의 말에 의해서 스태프가 추가됐던 것인데 점점 늘어나는 인원에 회식 자리는 초대형 스케일로 바뀌었고, 지석진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지석진 삼창'을 외치며 대 통합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런닝맨' 초대형 회식의 전말은 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