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최초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론칭…지원자 공개 모집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3 14:26 조회 421
기사 인쇄하기
유니버스티켓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가 국내 가요계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꿈을 펼칠 소녀들을 찾는다.

SBS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의 첫 티저를 공개하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스 티켓'은 'K팝스타', '라우드' 등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를 써 내려온 SBS에서 최초로 제작하는 걸그룹 오디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특별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팝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전 세계 소녀들을 초대할 '유니버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세계 팬들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걸그룹 제작에 걸맞게 국적과 상관없이 2011년 이전에 출생한 소녀라면, 개인 연습생은 물론 현재 소속사가 있거나 과거 데뷔한 이력이 있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 모집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지원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SBS '유니버스 티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이들은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게 된다. 과연 악동뮤지션, 이하이 등 국내외 음원 시장을 장악한 실력파 아티스트를 배출해낸 SBS가 만드는 걸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