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군-강예슬, '더트롯 연예뉴스' MC 낙점…6일 첫 방송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2 17:14 조회 119
기사 인쇄하기
박군 강예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박군과 강예슬이 '더트롯 연예뉴스' MC로 나선다.

2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트로트 팬들을 위한 신규 프로그램 '더트롯 연예뉴스'가 오는 6일 SBS FiL, SBS M에서 방송되는데, MC로 '트로트 특전사' 박군과 강예슬이 호흡을 맞춘다.

'더트롯 연예뉴스'는 트로트 스타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한 트롯트 팬들을 위한 국내 최초 트로트 전문 소식통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계를 뜨겁게 달군 소식부터 연예부 기자들이 밝혀주는 트로트 계를 떠도는 온갖 루머들까지 전할 계획이다.

특히 유튜브 '더 트롯 보라고'를 통해 트로트 스타들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했던 현장과 더불어 SBS F!L, SBS M '더 트롯쇼'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트로트 스타들의 리얼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박군은 그동안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하우스 대역전'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던 바,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예슬 역시 유쾌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한 주간 트로트 계를 뜨겁게 달군 소식을 전하는 '더트롯 연예뉴스'는 오는 6일(월)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