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지누, 13살 연하 변호사 아내와 '동상이몽2' 합류…13일 첫 방송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3.02 14:15 조회 1,634
기사 인쇄하기
지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원조 힙합 듀오 지누션의 지누가 변호사 아내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오는 13일 방송될 '동상이몽2'에는 새 운명부부로 지누와 아내 임사라가 합류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지누는 지난 2021년 13살 연하의 변호사 임사라와 결혼 소식을 밝힌데 이어, 51세의 나이에 아들 시오 군을 품에 안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한 저소득층으로 학비 면제를 받을 만큼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랐다는 아내 임사라는 검정고시에 지방대 출신이라는 약점을 극복하고 변호사가 된 스토리를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조 힙통령 남편과 자수성가 변호사 아내는 어떤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을지 흥미로운 관심이 쏠린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지누의 세 식구 일상은 오는 13일 월요일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존하는 부부 관찰 예능 중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동상이몽2'은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수많은 부부들의 각기 다른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하며 2017년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동상이몽2'은 신혼, 새혼, 입양, 장거리 등 다양한 가족 형태와 그 속에 담긴 희로애락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진한 공감과 재미를 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아픔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자아냈고, 엘리트 뮤지션 부부 이장원-배다해, 8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 박군-한영, 각집살이 중인 염경환-서현정 부부가 연이어 합류하며 상승세를 그리던 시청률은 올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