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염경환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산지 2년" 특별한 동거 스토리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27 14:12 조회 13,17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염경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염경환의 특별한 동거 스토리가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연봉 30억의 사나이' 염경환의 새로운 반쪽이 최초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2년 차"라는 깜짝 발언으로 큰 화제를 모은 염경환이 동거인의 정체를 최초 공개한다. 염경환은 "아내보다 더 잘 해주고 편안하고 항상 내 편인 사람"이라며 동거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런 그의 새로운 반쪽이 공개되자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이게 진짜야?", "되게 특이하다"라며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염경환은 "우리는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산다"라며 동거인과의 취향이 200% 반영된 동거 하우스를 최초 공개했다. 독보적인 인테리어, 인간미가 돋보이는 소품, 해외에서 건너온 특별한 물건까지 무엇 하나 평범하지 않은 동거 하우스의 모습에 모두 눈을 의심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깔끔왕' MC 서장훈은 "방금 내가 뭘 본 거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동거인의 정체와 자유분방 동거 하우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홈쇼핑 쇼호스트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완판남' 염경환이 성공 비결이 담긴 하루를 공개했다. 그는 "한 달에 홈쇼핑 108개"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 방법'으로 일이 끊이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었다"라며 자신만의 성공 노하우를 여과 없이 공개했다. 모두를 혹하게 한 '연봉 30억의 사나이' 염경환의 비결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김구라, 그리 부자가 '팔불출 부자'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절친 염경환과 회포를 풀던 김구라는 늦둥이 딸 이야기가 나오자 "우리 딸 인물 좋아"라며 아빠 미소와 함께 딸 자랑을 연신 쏟아냈다. 23살 차 오빠 그리 역시 "내 동생 예쁘다"라며 동생 바보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이에 아들 둘 아빠 염경환은 부러움에 '웃픈' 몸부림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완판남' 염경환의 하루는 27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