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드라마

신예은, 려운-강훈-정건주 중 남편은 누구?…'꽃선비 열애사' 두근두근 티저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24 14:46 수정 2023.02.28 13:09 조회 178
기사 인쇄하기
꽃선비 열애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의 설레는 로맨스가 담긴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 분)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꽃선비 열애사'는 평점 9.9점을 자랑하는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드라마로, 현재 각광받는 대세 배우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가 총출동한 신선한 조합이 더해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홍천기'를 잇는 SBS 대표 '신개념 비주얼 퓨전 사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꽃선비 열애사' 측은 지난 23일, '조선판 남편 찾기 프로젝트'로 구성된 '1차 티저'를 공개했다. '1차 티저' 영상은 '상큼 발칙' 윤단오(신예은), '심쿵 밀당남' 강산(려운), '입덕 유발남' 김시열(강훈), '폭풍 직진남' 정유하(정건주)의 '4인 4색' 매력을 폭발시키며 40초 동안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무한 상승케 하는 마법을 선물했다.

먼저 영상은 이화원의 최고령 하숙생 육육호(인교진)와 윤단오의 유모 나주댁(이미도)이 꽃선비 3인방을 몰래 훔쳐보는 모습으로 시작, 호기심을 자아냈다. 특히 육육호가 "우리 단오 혼례복 입은 모습이 보인다 보여"라고 하는 순간, 후보 1, 후보 2, 후보 3 자막에 맞춘 꽃선비 3인방의 훈훈한 면모와 윤단오의 미소 짓는 표정이 포착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조선의 셰어하우스 '이화원'의 주인인 윤단오는 "저, 겁도 없이 자유분방한 윤단오를 누가 말릴까?"라는 목소리와 딱 어울리는 장난기 어린 윙크와 천방지축 행동으로 발랄함의 진수를 보여줬다. 더불어 윤단오와 티키타카를 이루던 김시열은 강아지를 안고 특유의 멍뭉미를 뽐냈고, "너무너무 좋아요!"라는 말에 심장을 부여잡으며 "좋으면 이 오라비한테 시집올래?"라고 꽃을 들어 싱그러움을 드리웠다.

다음으로 정유하는 "오라버니는 참 다정한 분이십니다"라는 윤단오의 얘기를 온몸으로 입증했다. 정유하는 윤단오에게 어울릴 꽃신을 사고, "언제 시간 좀 내줄래? 내가 할 말이 있는데"라며 스윗한 직진까지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강산은 무심한 척하지만, 윤단오의 내면까지 챙기는 섬세함으로 심쿵함을 유발했다. 강산은 "울지 마. 못나 보여 아주"라며 은근히 밀다가도, "너 때문에 온 거야. 네가 너무 걱정돼서"라고 어깨에 기대는 사랑스러움부터, "다칠까 봐"라고 애절하게 보는 눈빛까지,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펼쳐 여심을 저격했다.

제작진은 "'1차 티저'는 조선 청춘 4인방의 매력과 싱그러운 극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꽃선비 열애사'는 진입장벽이 낮은,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사극이다. 첫 방송되는 그날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