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5일(토)

방송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 택시 대신 경운기 몬다…새로운 부캐 '전원도기' 등판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24 14:00 수정 2023.02.24 15:31 조회 17,191
기사 인쇄하기
모범택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택시 대신 경운기를 몬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측은 24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순박한 시골청년으로 변신한 '악당 사냥 전문 택시히어로' 김도기(이제훈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도기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해외 취업을 미끼로 청년들을 꾀어내 폭행과 감금 속에 불법 도박프로그램을 제작케 하는 폭력조직을 일망타진하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특히 이 과정에서 '유데이터 김과장'과 '왕따오지'로 이어지는 김도기의 부캐 퍼레이드를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신박한 복수 설계와 타격감 폭발하는 액션이 호쾌한 재미를 폭발시키며 사이다 맛집 '모범택시' 시리즈의 성공적 귀환을 알린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도기는 새로운 복수 대행 서비스를 위해 시골청년으로 위장한 모습이다. 밀짚모자와 새마을모자, 몸빼바지와 목장갑, 나아가 팔토시와 땀수건까지 '농촌 필수템'을 야무지게 착장한 모습이 흡사 레전드 농촌 드라마 '전원일기'를 찢고 나온 듯하다.

또한 김도기는 트레이드마크인 택시 대신 경운기 운전대를 잡고 잔뜩 흥이 오른 모습. 무엇보다 미세먼지 없는 시골마을의 청명한 하늘처럼 순진무구한 김도기의 표정이 보는 이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에 구수한 무공해 매력이 폭발할 것으로 기대되는 김도기의 새로운 부캐 '전원도기'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모범택시2' 측은 "오는 3화에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어르신들의 선량하고 약한 마음을 파고들어 악랄한 사기행각을 벌이는 사기조직을 참교육하기 위해 복수 대행 서비스를 개시한다. 실생활에 가까운 주제인만큼 깊은 공감과 그만큼 통쾌한 응징을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2'는 24일 밤 10시에 3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