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수행' 도경수X지코→이용진, '비주얼 포기' 첫 티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21 16:18 수정 2023.02.21 16:48 조회 2,596
기사 인쇄하기
수수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 가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최정훈, 개그맨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한다.

21일 공개된 '수수행' 첫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설원에서 무아지경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눈 덮인 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서 이용진은 "여기는 진짜 로맨틱하다. 걷다가 짬나면 키스키스키스잖냐"고 운을 뗐고, 나머지 멤버 또한 "진짜 걸을 때 별의별 감정이 다 생길 것 같다"며 아름다운 분위기에 취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끈적한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라는 카피와 함께 눈밭을 뒹굴며 여러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들의 행복한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짧은 영상 분량에도 빛나는 이들의 '예능 폼'은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든 예능감을 예고하며 한껏 기대감을 자아낸다.

'수수행'은 오는 3월 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여섯 멤버의 생생한 촬영 현장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