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드라마

'모범택시' 최강 신스틸러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 다시 만난다…시즌2 첫 회 특별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13 09:39 수정 2023.02.15 21:05 조회 1,480
기사 인쇄하기
모범택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범택시2'에 시즌1 최강의 신스틸러로 꼽히는 '보이스피싱 빌런 림여사' 배우 심소영이 특별출연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지난 시즌1 방송이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모범택시2' 측은 13일, 배우 심소영의 첫 회 특별출연 소식을 전했다. 심소영은 시즌1 당시 보이스피싱 사기 조직의 우두머리 '림여사' 역을 맡아 독보적인 신스틸러 활약을 선보였다. 특히 '림여사'는 눈에는 눈, 사기에는 사기로 응징하기 위해 '왕따오지'라는 부캐로 변신해 로맨스 피싱 전략을 펼쳤던 김도기와 치명적인 러브라인을 형성한 바 있어 '모범택시' 팬 사이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화제의 캐릭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베트남의 차이나타운 한복판에서 조직원을 이끌고 있는 림여사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높인다. 여전히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강렬한 여장부 포스가 시선을 강탈하며 '모범택시2'에서 선보일 존재감 넘치는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나아가 림여사가 어떤 사연으로 시즌2에 모습을 드러낸 것인지, 또한 시즌1 당시 설렘과 배신을 동시에 안겼던 김도기와 재회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며 림여사의 재 등장으로 한층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모범택시2' 첫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모범택시

'모범택시' 시즌1에서는 '림여사' 심소영을 비롯해, 불법 동영상의 왕 '박양진' 역의 백현진, 학폭 주동자 '박승태' 역의 최현욱, 빌런 끝판왕 대모 '백성미' 역의 차지연 등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빌런들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처럼 강력한 빌런의 존재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선사하는 응징에 쾌감을 더하는 주요 포인트 중 하나. 이에 '모범택시2' 측은 "시즌2에서도 시즌1 못지않은 빌런들이 등판할 예정이다. 빌런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의 열연과 한층 호쾌해진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응징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모범택시2'는 '법쩐' 후속으로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SBS DRAMA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범택시' 시즌1 정주행 라이브가 진행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