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9일(목)

방송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 막둥이 합류 신재하 향한 미소…훈훈한 선후배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02 10:47 수정 2023.02.15 20:15 조회 4,553
기사 인쇄하기
모범택시 이제훈 신재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범택시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신재하가 이제훈과 '선후배 케미' 발산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지난 시즌1이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2일 '모범택시2' 측은 극 중 '무지개 운수' 대표기사 김도기와 함께 택시회사에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 온하준(신재하 분)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온하준은 '무지개 운수'에 새롭게 취직한 신입기사로, 넉살 좋고 해맑은 성격으로 어리바리한 실수들을 만회하는 대형견 같은 매력의 소유자다. 모든 면에서 귀감이 되는 대표기사 김도기와 그런 그를 워너비로 삼고 따르는 사고뭉치 막내기사 온하준이 빚어내는 극과 극 케미가 '모범택시2'의 새로운 백미가 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따뜻한 선배의 매력을 뽐내는 김도기와 그의 환심을 사려 열심인 온하준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끈다. 특히 미소 띤 얼굴로 온하준을 지긋이 바라보는 김도기의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덥힌다. 그런가 하면 온하준의 급발진(?)에 천하의 김도기도 당황한 모습. 자신의 손을 덥석 잡은 온하준의 돌발 행동에 어쩔 줄 모르는 김도기의 반응에 아랑곳없이, 김도기에게 쉴 틈 없이 선망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택시기사라는 공통분모를 가졌지만 극과 극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김도기-온하준과, 새로운 인물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모범택시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모범택시2'는 현재 방영 중인 '법쩐' 후속으로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모범택시' 시즌1 무료보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