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 추신수, "이대호와 메이저리그에서 찍힌 투샷이 인생 사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1.30 01:09 조회 287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추신수가 찐친 이대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추신수가 사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추신수는 찐친 이대호와의 히스토리를 읊으며 추억에 잠겼다. 그리고 그는 "시작은 다르고 가는 길은 달랐지만 결국 정상에서 만났잖냐. 메이저리그에서 만났다"라고 했다.

이어 추신수는 "내가 야구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대호와 메이저 리그 개막전에서 재회한 거다"라며 "그때 대호가 1루에 있고 제가 출루해서 함께 찍힌 사진이 있다"라고 당시 사진을 멤버들에게 공개했다.

이에 은지원은 " 어머나 내가 닭살 돋는다"라며 두 사람의 드라마 같은 이야기에 집중했다.

그러자 추신수는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 돋는데 저 사진이 제 인생 사진이다"라고 말해 이대호를 감동받게 했다.

그리고 추신수와 이대호는 서로가 있었기에 지금이 있을 수 있었던 것에 공감했다.

또한 추신수는 "대호는 한국 야구의 역사다. 대호의 기록을 깰 수 있는 선수가 앞으로 나올까 싶은데 난 한국 야구의 역사를 쓴 사람이 제 친구라서 너무 좋다"라고 찐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