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동상이몽2' 이지혜, 문재완 일일 매니저 변신…예능극 본부장에 "이현이보다 방송 적다" 토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1.24 06:33 수정 2023.01.27 09:55 조회 1,71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지혜가 문재완의 일일 매니저가 됐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남편 문대완을 위해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그는 운전부터 외모 관리, 홍보 등 이지혜는 본인의 일처럼 집중했다.

그리고 이날 이지혜는 과거 함께 호흡을 맞췄던 라디오 피디를 만나 뜨겁게 포옹했다. 이지혜는 라디오 스태프들에게 음료도 조공하며 외조했다.

남편을 위해 방송에 합류한 이지혜는 멘트 폭격기가 되어 여전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좋은 소식도 이어졌다. 하차 통보일 것이라는 걱정과 달리 새 시즌에서도 함께하자는 스태프들의 요청이 이어졌다.

그리고 이지혜는 예능국 본부장을 만나 그동안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난 S에 대한 마음이 굉장히 강하다. 그런데 그거에 비해서 프로그램이 너무 없다"라며 "이현이보다 없는 게 말이 되냐. 이현이는 최우수를 받는데"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리고 그는 일단 써보고 별로면 까라며 "뭐든지 맞춰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또한 그는 "파이터 하면 나다"라고 자신의 과거를 언급하며 다른 방송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유산 이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 중인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모습이 예고되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