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5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나는 솔로' 10기 영식, 여친과 뽀뽀하는 사진…당당한 열애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2.09 13:00 조회 8,013
기사 인쇄하기
10기 영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영식(가명)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영식은 9일 자신의 SNS에 "그대들, 요즘 그대들 덕분에 내면, 외면이 아름다운 여인과 연애를 하고 있다네. 그대들에게 오픈하고 책임감 있고 예쁘게 만나고자 게시하네"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찍은 커플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영식과 여자친구의 데이트 사진이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셀프 네컷 사진 스튜디오에서는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등 거침없이 애정을 표현했다.

10기 영식

영식은 "궁금해할 내용에 대해 내가 자문자답하지"라며 교제에 대해 상세하게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인스타 개설 초기에 DM을 통해 알게되었음"이라 전했고, 교제기간은 "약 한달"이라 대답했다. 또 자신이 적극적으로 구애했다며 "여자친구는 아기니까 험담이나 비판적인 질문은 나에게 남겨줘"라고 당부했다.

영식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한 출연자다. 옥순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거침없이 스킨십을 하는 행동과 "그대"라는 독특한 말투로 화제를 모았다.

영식은 여자친구의 턱을 만지는 스킨십과 '그대'라는 호칭을 했냐는 질문에 "첫날 만나자 마자" 했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한편 10기 영식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10기 옥순은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유현철과 최근 '럽스타그램'을 하며 열애 중임을 암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영식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