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나랑 사귈래?"…'가요대전 MC' 차은우X안유진, 5년 전 광고 화제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11.28 16:37 수정 2022.11.29 08:12 조회 16,84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오는 24일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 MC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와 아이브의 안유진이 확정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인연이 화제가 됐습니다.

오늘(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가요대전 MC 의외의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공유됐습니다.

해당 영상은 2017년 공개된 한 제약 회사의 광고 영상으로, 차은우가 안유진에게 고백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차은우 안유진

안유진은 영상에서 교복을 입고 등장해 슈퍼스타 차은우를 향해 환호하다 넘어져 그를 처음 대면하고, 자신을 부축해준 그의 모습에 반해 홍보용 등신대를 훔쳐 가는 등 천진난만한 학생 팬을 연기했습니다.

이후 차은우는 처음과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 안유진에게 "몰라보겠네"라는 말과 함께 고백하며 영상은 마무리됩니다.

당시 15살과 21살의 나이였던 두 사람이 5년 만에 재회하게 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을 다시 보는구나!", "안유진 진짜 아기다", "한 명은 늙지도 않고, 한 명은 이제 최고의 아이돌이 됐네", "둘이 광고 찍었던 거 기억할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흥미로워했습니다.

차은우 안유진

차은우와 안유진이 MC를 맡은 '2022 SBS 가요대전'은 한 해를 빛낸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가족·친구·연인 온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통해 지난 2년의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팝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을 예정입니다.

(사진= 유튜브 '한독', 아이브 트위터, 차은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