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미우새' 이국주, "김종민이 결혼 가장 빨리할 것"…애정운 타로점 풀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11.14 06:10 수정 2022.11.15 10:21 조회 72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국주가 미우새의 연애운에 대한 타로점 풀이를 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국주가 미우새들에게 타로점 풀이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원희는 애정운을 점쳤다. 이에 이국주는 그가 뽑은 카드에 대해 "솔직히 나쁜 게 없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주변에는 충분히 오빠를 좋아하고 만나려는 사람이 있다"라고 했다. 그럼에도 결혼으로 이어지긴 다소 약하다고 아쉬워했다. 그리고 썸은 가능하다고 귀띔하며 임원희를 응원했다.

그리고 이국주는 최진혁이 본인에게 어떤 마음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타로점도 보았다. 만나기 전 세게 생각하던 마음이만나고 나서는 더 자극이 됐고 결국 친구 이상은 아닌 카드 풀이에 이국주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최진혁은 "우리 엄마가 되게 좋아한다"라고 했고, 그러자 이국주는 "자꾸 그러면 바이킹 태워서 한 바퀴 돌릴 거야"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국주는 미우새들 중 결혼을 가장 빨리 할 가능성있는 인물로 김종민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김종민에 대해 "결혼이라는 수확만 거두면 되는데 스스로 수확을 하지 않고 있다"라며 그럼에도 그가 결혼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풀이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