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뮤직

케빈오, 아내 공효진 작사 '너도 나도 잠든 새벽' 더블타이틀곡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1.10 07:56 조회 571
기사 인쇄하기
케빈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가수 케빈오가 아내인 배우 공효진이 작사한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케빈오의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미완성된 퍼즐을 보여주며 시작한 영상은 어두운 거리를 비추는 가로등, 차 안에 놓인 꽃 한 다발, 가사를 적은 악보 등을 배경으로 넣어 각 노래에 맞는 감성을 더했다.

'Pieces of _'에는 총 8개의 곡이 수록됐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와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외에 'Northside, 1995(노스사이드, 1995)', 'The Moon and Stars(더 문 앤드 스타즈)', 'Let Go(렛 고)(duet. 수란)', 'Babo Song(바보 송)', 'Dear Me, from Angel(디어 미, 프롬 엔젤)(나에게 쓰는 편지)', 'Pieces of You (English Ver.)'까지 케빈오의 음악적 색깔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Pieces of _'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다시 들여다보며 작업한 앨범이다.

케빈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진행한다. 근황과 앨범 소식을 담은 토크와 드라마 OST, 신곡 및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케빈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선공개한 뒤 15일 오후 6시 'Pieces of _'의 전 수록곡을 공개한다.

공효진 결혼식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케빈오는 지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하기도 했다.

케빈오는 배우 공효진과 지난달 11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공효진은 1980년생, 케빈 오는 1990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사진제공 = 티캐스크이엔티, 공효진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