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치얼업' 한지현, 희로애락 도해이를 한 눈에…30色 표정 연기 모음

강선애 기자 작성 2022.11.09 18:37 수정 2022.11.11 09:59 조회 79
기사 인쇄하기
한지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치얼업' 한지현의 '표정 부자' 면모를 볼 수 있는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에서 도해이로 열연 중인 한지현의 표정연기 모음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지현의 변화무쌍한 표정연기를 모은 것으로, 극 중 도해이의 캐릭터를 한 눈으로 파악할 수 있어 이목을 모은다. 응원단 첫 무대에 섰을 때의 긴장한 표정을 시작으로 밝고 엉뚱한 해이의 평소 모습부터 전 남자친구의 배신으로 분노하고, 응원단원 활동 중 겪는 서러움과 생활고로 인한 동생과의 마찰로 슬퍼하고, 성공적인 무대를 펼치고 희열을 느끼는 모습까지 도해이의 희로애락이 가득 담겨 있어 인상적이다.

또한 "가난이 왜 엿 같은 줄 알아?", "물어본 사람~ 궁금한 사람~", "이거 마시면 나랑 화해하는 거다" 등 최근 화제를 낳은 다양한 '도해이표' 유행어도 볼 수 있어 흥미를 돋운다. 뿐만 아니라 '웨줘뤱', '현생 사는 중', '뜨헉!', '인간토끼' 등 재치 있고 리얼한 표정은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이모티콘을 연상시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치얼업' 스틸 컷만 봐도 한지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특유의 풋풋함과 러블리 함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감칠맛 나는 표현력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지현의 열연이 빛나는 '치얼업'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