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임창정♥서하얀, 갈등 폭발…부부상담 의뢰한 진짜 이유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9.19 23:20 조회 1,86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부부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19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상담을 하러 간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노규식 박사를 만나러 갔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의 등장에 패널들은 "왜 저분을 만나러 간 거지?"라고 의아해했다.

노규식 박사는 임창정 부부에게 "어떤 부부도 완벽한 부부는 없고 어떤 의사소통도 완벽할 수 없다"라며 조금 더 좋은 방향으로 가는 게 이 시간의 목적이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두 사람에게 이곳을 찾은 이유를 물었다.

이에 방송은 며칠 전 두 사람의 일상을 추적했다. 며칠 전 임창정이 내놓는 첫 걸그룹 미미로즈의 뮤비 촬영 날 두 사람은 사소한 것들까지 부딪히며 의견 차이를 보였고 급기야 큰 목소리를 낸 것.

서하얀은 플랜대로 움직이기보다 즉흥적인 남편을 보며 "그냥 자랑이 하고 싶구나"라고 했다. 그러자 임창정의 얼굴에서는 웃음기가 사라졌다. 그는 "내가 그래도 어느 정도 생각이 있어서 의견을 조율하고 하는데 가끔 당신은 날 어디다 내놓은 어린애 취급을 한다"라고 버럭 했다.

임창정은 "너무 애 취급을 하고 참견이 많다"라고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서하얀은 "내가 그 의도가 아닌 건 알지?"라며 해명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의 의견 차는 좁혀지지 않고 결국 노박사를 만나러 왔던 것. 이에 두 사람이 상담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화해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