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용명, 임원희-남창희에 "자신감 없으면 연애 못 해…표현부터 해야" 연애 코치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9.19 04:12 조회 578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용명이 임원희와 남창희에게 연애 팁을 전수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세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가 김용명에게 연애 코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원희는 남창희, 김용명과 함께 서핑을 즐겼다. 그리고 혼자 유부남인 김용명은 이성을 대하는 것이 어려운 짠희들을 위해 연애 코치를 시작했다.

김용명은 "만나는 게 어려워서 그렇지, 만나고 나면 교류는 쉽게 된다"라며 여유를 보였다. 이에 남창희는 처음 물꼬 트는 게 너무 어렵다며 "특히 난 순정파라 더 그렇다. 형님도 순정파 아니냐"라고 임원희에게 동의를 구했다.

이를 보던 김용명은 "사랑에 순정파 그런 게 어디 있냐"라며 "자신감이 없으면 연애를 못한다.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얘기를 해야 상대가 알 거 아니냐. 말을 안 하는데 어떻게 아냐"라고 했다.

이에 남창희는 김용명에게 아내에게 어떻게 다가갔는지 물었다. 김용명은 클럽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아내를 우연히 만났다며 "뻘쭘하게 혼자 앉아있더라. 난 약간 호감도 있었고 그래서 술 한잔 하세요 하고 대화를 시작했다. 그러다가 춤 좀 알려주겠다고 데리고 나가서 춤을 가르쳐주고 가까워졌다"라고 자신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