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지석진, "어떻게 살지 걱정"…한 달간 여행 가는 아내 소식에 '웃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9.18 21:57 조회 784
기사 인쇄하기
런닝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지석진이 말과 행동이 다른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이 지석진에게 좋은 일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지석진에게 곧 좋은 일이 있다"라며 "형수님이 미국으로 놀러 가신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멤버들은 풍악을 울리라며 지석진을 축하했다. 그러자 지석진은 아니라고 손사래를 쳤다.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무엇을 할 것이냐며 "할 거 없으면 우리 집에 좀 와. 형 오면 나은이가 달려가서 할아버지~ 할 거다. 나은이가 할아버지 좋아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에도 멤버들은 지석진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이에 지석진은 "아니다. 진짜 너무 걱정이다. 한 달 동안 어떻게 할지 너무 걱정이다"라고 했다. 그러나 그는 말과는 다르게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지석진은 "왜 다들 와이프가 여행을 가면 남편은 좋아할 거라는 그런 생각을 하냐"라고 정색하더니 또 금세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