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집사부일체', 18일 방송 끝으로 방학 돌입…시즌1 마지막 사부는 송창식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16 14:27 조회 139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집사부일체' 시즌1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6일 '집사부일체'는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의 시즌 1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서로에게 밀착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또한, 가왕 송창식이 사부로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그의 절친한 친구이자 레전드 가수인 정훈희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송창식은 기타를 치며 열창을 하는가 하면 이승기, 도영과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승기와 도영이 사부이자 가요계 대선배인 송창식과 꾸민 감성 가득한 특급 콜라보 무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17년 12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다양한 분야의 사부를 만나 재미와 유익함 모두를 잡으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집사부일체'가 오는 18일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집사부일체'는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송창식 사부와 함께한 '집사부일체' 시즌 1 마지막 이야기는 1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