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홍현희, 출산 후 전한 건강한 근황…제이쓴 "미역국 물렸니?"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09.15 18:07 수정 2022.09.16 09:52 조회 5,67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코미디언 홍현희가 출산 후 한 달 만에 '먹방' 영상으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오늘(15일) 홍현희는 자신의 SNS에 게 다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홍현희는 출산 후 건강한 모습으로 맛있게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런 홍현희의 모습을 촬영하던 남편 제이쓴은 영상에서 "혹시 미역국 많이 물렸니?"라고 물었고, 홍현희는 SNS에 "걸렸...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로 답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근황
홍현희 제이쓴 근황

또 홍현희는 어제(14일) SNS에 미역국과 계란말이 사진을 올리며 "이쓴이(제이쓴)가 한 달 내내 미역국 끓여줬는데 질리지가 않아요. 계란말이도 너무나 예쁘게 잘 먹었습니다"라고 전하며 남편 제이쓴의 내조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제이쓴은 지난 13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저는 사랑꾼이 아니다. 세상 하나뿐인 아내에게 밥을 해주는 이 정도에 사랑꾼이라고 하는 게 당황스러웠다"라고 말하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아들 이름은 준범"이라고 공개한 제이쓴은 아들과 얼굴을 맞대기 위해 레이저 제모를 한다고 언급하고, 직접 분유를 먹이는 등 육아에 전념하는 근황을 SNS를 통해 꾸준히 전해왔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근황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달 5일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사진= 홍현희, 제이쓴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