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지혜, "SBS 퀸 현이 경계"…부부동반 게임쇼에 이현이 부르지 않은 '진짜 이유'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9.13 02:23 조회 22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지혜가 이현이 부부를 게임쇼에 섭외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동반 살림 장만 게임쇼가 펼쳐졌다.

이날 이지혜는 초대한 부부들에 대해 "SBS가 뽑은 대표 예능 부부다"라고 소개했다. SBS 공채 출신의 강재준 이은형 부부를 시작으로 심진화도 SBS 출신이었던 것.

또한 이지혜는 본인과 자이언트 핑크에 대해서는 임신부터 출산까지 SBS를 통해 모두 공개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보던 이현이는 본인은 왜 부르지 않았냐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지혜는 본인과 자이언트 핑크는 시험관부터 출산까지 모든 과정을 공개했다며 이현이는 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현이는 "그런데 나도 SBS 출신이다. SBS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데뷔했다"라고 했고, 서장훈도 "솔직히 따지면 현재 이현이가 SBS에 제일 많이 나온다"라고 이현이 편을 들었다.

결국 이지혜는 "사실 그래서 내가 좀 경계한다"라고 솔직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너도 좀 마음을 곱게 가져라"라고 친한 동생인 이지혜를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