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핵전쟁 이후 연구소 같다"…온통 흰색으로 칠한 김희철 새 집, 母마저 경악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11 10:07 조회 1,29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새 집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한 김희철이 첫 손님으로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오민석을 초대해 집들이를 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집들이 원정대'로 나선 아들들은 김희철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큰 충격에 빠졌다. 바로 현관을 시작으로 거실, 침실, 주방, 화장실까지 온통 흰색으로 도배한 김희철 취향 저격의 '흰테리어' 를 마주한 것. 이에 다들 "마치 핵전쟁 이후의 연구소(?) 같다", "머리가 하얘진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형들의 구박에도 마냥 뿌듯해하는 김희철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희철의 어머니마저 탄식을 내뱉었다.

하지만 구경도 잠시, 새하얀 집에서 식사를 하던 아들들은 김희철의 눈칫밥(?)을 먹는 신세로 전락했다. 바닥에 짬뽕 국물이 튀자 김희철은 범인을 찾기 시작했고, 서로 아니라고 발뺌하던 중 결국 김종국이 "집이 왜 이렇게 불편해!"라며 폭발해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한편, 반장 김준호는 예상치 못한 폭탄선언을 날려 아들들을 놀라게 했다. 김준호의 발언에 참다못한 이상민이 극대노(?)하자 탁재훈 회장까지 소환해 한바탕 난리가 났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의 새 집에서 펼쳐진 아들들의 혼을 쏙 뺀 집들이 현장은 11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