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때녀' 불나방vs발라드림,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할 팀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9.08 01:49 수정 2022.09.08 09:40 조회 118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발라드림의 승격이냐, 불나방의 강등이냐.

7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슈퍼리그 진출팀을 가르는 승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발라드림과 불나방 간에 승격이냐 강등이냐를 두고 피 말리는 단두대 매치가 벌어졌다. 이에 이수근은 "골때녀 유니버스의 시작과 끝이 만났다"라고 평가했다.

창단 20개월의 불나방과 창단 4개월의 발라드림. 두 팀은 최장년팀과 최연소팀이기도 했다. 특히 불나방의 최연장자 박선영과 발라드림의 최연소 서기는 무려 32살 차이가 났던 것.

하지만 이들은 승리 빼고는 아무 의미 없는 승강전을 통해 슈퍼리그 진출을 확정 지어야 했다. 발라드림이 승리할 경우 이들은 창단 2개월 만에 슈퍼리그에 진출하고, 불나방이 승리할 경우 최초로 골때녀 리그에서 강등팀이 나올 수도 있었던 것이다.

이에 양 팀 선수와 감독뿐만 아니라 다른 팀들 선수들까지도 긴장된 마음으로 경기에 집중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