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이청아,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남궁민과 두번째 만남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06 18:08 수정 2022.09.23 18:15 조회 243
기사 인쇄하기
이청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청아가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김재현, 신중훈)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이청아는 극 중 이청아는 약자를 위하고 법 아래 나쁜놈은 반드시 죄 값을 치러야 한다고 여기는 정의감으로 가득찬 대형로펌 백의 에이스 변호사 이주영 역을 맡았다.

SBS 'VIP' 속 VIP전담 과장 이현아와 tvN '낮과 밤' FBI 파견 수사관 제이미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여 온 이청아. 앞서 출연을 확정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의 완벽한 배경을 지닌 선망의 대상 윤시현 역으로 변신을 예고한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는 능력있는 변호사 캐릭터를 맡아 특유의 스마트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낮과 밤'에 이어 남궁민과 두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두 사람이 선보일 시너지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현재 방영 중인 '오늘의 웹툰' 후속으로 오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