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4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슈퍼주니어 예성 "과거 女에 연락 오면 시크한 척…후회된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23 10:18 수정 2022.08.23 17:10 조회 996
기사 인쇄하기
예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 4회 촬영에서 예성은 "현재 여자친구는 없냐"는 MC 김준현의 질문에 "없다"고 즉답했다.

이에 김준현은 "연예계 생활을 하며 대시받은 적 있냐"고 또 다른 질문을 던졌고, 예성은 "남자 연예인이 대시를 받는 경우가 흔하지 않지 않냐"고 반문했다.

이어 "예전에는 (여성에게서) 연락이 온 적이 있었다. 연락이 온 것은 팬심이 아니라 느꼈었다"라며 "지금 약간 후회가 되는게 그때는 왜 그렇게 시크한 척을 했는지 모르겠다. 마음은 너무 좋았는데… 그때는 20대 였기 때문에 그걸 제일 후회하는 것 같다"고 웃으면서 털어놨다.

예성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제가 '우연을 모아'라는 곡을 썼다. 누군가와 결혼하고, 그런 사람이 생긴다면 그 사람이 운명이지 않을까, 그 운명은 작은 우연에서 생기는 것이 아닐까, 그 사람은 혹시나 내 음악을 듣고 있지 않을까, 나를 만날 때까지 잘 지내고 있으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지금도 같은 마음이다"고 낭만적인 모습을 보여 MC들을 감탄케 했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외식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예성이 출연한 방송은 SBS FiL에서 23일 밤 9시 방송되며, 같은 날 밤 10시 SBS 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