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대세' 강태오, 190여 개국 전세계 팬들 만난다…온라인 팬미팅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22 13:39 조회 166
기사 인쇄하기
강태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국민섭섭남' 으로 뜨거운 배우 강태오가 전세계 팬들을 상대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22일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강태오가 8월 31일,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스윗태오(TikTok Stage Connect: SweeTaeOh)'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강태오가 단독으로 개최하는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군입대를 앞두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 또한 국내에 한정되지 않은 글로벌 사랑에 응답하기 위해 무려 190여 개국 확대 개최를 결정했다.

팬미팅 타이틀 '스윗태오'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국민 스윗남'이 된 강태오를 부르는 '스윗해요 태오'를 위트위게 표현한 말이다. 타이틀에 맞게 '스윗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돼 있다.

22일 오전 11시부터 틱톡에서 오픈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강태오가 하길 바라는 챌린지 남기기, 강태오에게 하고 싶은 말 남기기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사전 이벤트에는 '#스윗태오' 챌린지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온라인 팬미팅 깜짝 초대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어 '섭섭하지' 않은 팬서비스로 막강한 팬미팅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는 미공개된 어린 시절부터 현재의 강태오의 모습은 물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이준호의 명대사&명장면 비하인드 토크, 강태오 밸런스 게임, 강태오의 전작 도장깨기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태오의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스윗태오(TikTok Stage Connect:SweeTaeOh)'는 31일 오후 8시(KST/한국시간)에 진행되며 전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맨오브크리에이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