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조정석'이라는 장르, 무대로 옮긴다…'조정석SHOW'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04 15:12 수정 2022.08.07 15:46 조회 69
기사 인쇄하기
조정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조정석이라는 장르가 무대로 탄생한다.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OST와 뮤지컬 공연까지 넓은 스펙트럼으로 사랑받는 조정석이 오는 9월 3일(토) 오후 6시와 4일(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조정석 SHOW(쇼)'를 개최한다. 둘째 날 공연은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흥행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가 사랑받는 등 조정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감사한 사랑을 받으며 많은 예능 출연 섭외 등이 들어왔다. 많은 분들이 배우의 열연만큼이나 배우가 가진 노래와 춤 등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하시는구나 생각됐고 무대에서 뮤지컬로 데뷔한 만큼 이런 모든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젝트로 특별한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이번 '2022 조정석 SHOW'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OST로 보여준 수준 높은 가창력과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였던 대체불가의 매력이 완성형 공연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조정석 SHOW'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2종에서 조정석은 멋진 미소를 띤 얼굴과 마이크를 든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입었던 매력 부자 조정석의 새로운 공연이 어떤 무대로 만들어질지 기대와 설렘을 준다.

'2022 조정석 SHOW' 티켓은 오는 9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