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정재·정우성X'집사부일체', 훈훈한 단체샷…오는 7일 방송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04 14:55 수정 2022.08.07 15:45 조회 747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집사부일체'가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는 7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는 '청담부부'라 불릴 만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한다. 두 사람의 동반 출연 소식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집사부일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계단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정우성은 환하게 웃으며 양세형을 가리키는가 하면, 이정재는 멤버들의 머리 뒤로 장난스럽게 브이를 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처럼, 두 사람은 '집사부일체'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린 것은 물론, 연예계 대표 절친다운 남다른 케미와 입담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하는 '집사부일체'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