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中 걸그룹 도전' 제시카, 최종 2위로 재데뷔 확정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08.02 16:37 수정 2022.08.02 17:01 조회 2,51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중국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도전한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의 최종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제시카가 출연한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3' 마지막 회 녹화가 지난 1일 진행됐고, 최종 순위가 발표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녹화분은 아직 방영 전이지만, 마지막 순위 발표 현장에 있던 현지 누리꾼이 SNS에 최종 순위를 유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출된 순위상 제시카는 최종 2위로 중국 걸그룹 재데뷔가 확정됐습니다.

제시카 중국 걸그룹 데뷔

해당 프로그램은 총 30명의 참가자가 다섯 번의 경연을 통해 10위 안에 들어야 데뷔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는데, 최종 1위는 타이완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왕심릉(王心凌)이 차지했습니다.

제시카는 프로그램에 처음 등장할 때부터 한국 걸그룹 출신에 춤과 노래가 모두 가능한 만능 출연자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는 최근 방송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읽다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당시 제시카는 "어릴 때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 나를 응원해준 사람은 팬분들이었다"면서 "전 세계에서 보내주시는 지지와 사랑에 영원히 감사할 것"이라며 울컥했습니다.

제시카 중국 걸그룹 데뷔

제시카는 이어 "내가 사랑받을 자격이 없음에도 모든 위협에서 나를 지켜주신 여러분을 사랑한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 갈 길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여기에 있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전했습니다.

'승풍파랑적저저3' 최종회는 오는 5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진= 제시카 웨이보·인스타그램, 유튜브 'MangoTV Idol')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