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진태현, 김성령-김구라의 출산 선물에 "선배님의 사랑 신비하고 놀라워" 찬양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8.02 02:08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진태현이 선배님들의 사랑에 감동했다.

1일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령은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기부 카페를 찾았다. 이에 진태현은 "선배님과 일면식도 없었다. 그런데 선배님이 우리 부부를 예쁘게 보시고 지인에게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그 이후로 절친한 사이가 됐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김숙은 "정말 이뻐하셨나 보다. 김성령 씨가 낯가림 심해서 인간관계를 깊게 만들지 않는다"라고 했다. 이에 진태현은 "지인 소개로 만난 후로 딸 입양했을 때도 밥을 사주시고 그렇게 우리 부부를 챙겨주셨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진태현은 김성령이 박시은을 위해 준비한 발 안마기를 보고 "선배님의 사랑 신비하고 놀라워, 선배님의 사랑 신비하고 놀라워, 오 크신 사랑"이라며 김성령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김구라는 "보통은 돈으로 때울 텐데 김성령 씨는 세심한 사람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난 그래서 돈으로 줬다"라고 출산을 앞둔 진태현 부부에게 축의금을 전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선배의 선물에 진태현은 또 선배님의 사랑을 찬양하는 노래를 했다. 이에 이은형은 "제가 알기로 독실한 분이신데 지금 뭐 거의 무당처럼 뛴다. 이래도 되냐"라고 문제점을 지적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