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이키 HOOK 댄스→오마이걸 축가까지…'오마이웨딩' 결혼식서 깜짝 무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29 16:42 수정 2022.08.04 03:09 조회 369
기사 인쇄하기
오마이웨딩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댄스 크루 HOOK(훅)과 그룹 오마이걸이 '오 마이 웨딩' 결혼식을 위해 나선다.

오는 31일 방송될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앞서 소개된 광주 커플의 결혼식이 펼쳐진다.

예비 신랑의 휠체어 댄스 무대에 깜짝 등장한 스페셜 게스트는 바로 댄서 아이키가 수장으로 있는 댄스 크루 HOOK이었다. 이들은 광주 커플의 잊지 못할 결혼식을 만들어 주기 위해 멤버 전원 광주로 출동했다. 댄스팀 결성 최초로 결혼식 축하무대를 하게 됐다는 훅. 이에 아이키도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음악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신랑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줘 신부는 물론 깨볶단과 하객의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

광주 커플을 위해 찾아온 깜짝 손님이 또 있었다. 결혼식을 콘서트장으로 만든 주인공은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였다. 이들은 광주 커플의 사연을 듣고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축가를 만들어 왔다.

광주 커플은 두 사람만을 위한 오마이걸의 상큼 발랄한 축가에 눈시울이 붉어졌다. 그 감동도 잠시, 오마이걸을 앞에 두고도 축가 내내 서로만 바라본 광주 커플의 모습에 효정과 미미가 부러움 섞인 한 마디를 했다고 한다.

아이키의 댄스팀 HOOK과 신랑의 깜짝 콜라보 무대와 오마이걸이 광주 커플을 위해 준비한 축하곡이 공개될 '오 마이 웨딩'은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