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호중, SBS와 단독쇼 만든다…'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29 15:22 수정 2022.08.04 03:09 조회 539
기사 인쇄하기
김호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가 추석을 맞아 가수 김호중의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선보인다.

SBS 추석특집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로, '트바로티'라는 김호중의 수식어에 맞게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와 김호중은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추석 연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미겠다는 각오다.

이에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는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호중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대에서 직접 김호중과 듀엣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김호중의 판듀'는 김호중의 음악을 사랑하며 보컬에 자신 있고 넘치는 끼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김호중의 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커버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정의 심사를 거쳐 '김호중의 판듀'로 선정되면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이밖에 김호중이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신청도 받는다. 김호중의 곡이 아니더라도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마음속으로 원하던 신나는 템포의 노래를 신청 이유와 함께 해당 게시판 댓글로 남기면 김호중이 직접 무대로 화답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 오직 SBS에서만 함께 할 수 있는 김호중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오는 8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녹화가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