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근육맨' 허경환vs김종국, 환장의 대결 폭소…'미우새' 아홉번째 단합대회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24 15:32 조회 22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아들들의 배꼽 빠지는 단합대회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될 '미우새'에서는 아들들의 '제9회 미우새 여름 단합대회'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단합대회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바로 '미우새 인턴 회원'이라며 찾아온 개그맨 허경환이었다. 그는 오자마자 특유의 유행어 어필과 콩트 개그를 남발해 아들들의 환영과 야유를 동시에 받았다.

또한 모이기만 하면 물고 뜯기 바빴던 아들들이 '축하 릴레이' 시간을 가지며 분위기를 반전시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축하인지 디스인지 모를 내용에 "이게 뭔 단합대회냐?" 라며 아들들의 항의가 빗발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중 외나무다리'에서 펼쳐진 대결에서는 탁재훈의 시스루(?) 수영복이 시선을 강탈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아들들은 "대체 왜 저러는 거냐" "종량제 봉투 아니냐" 라며 박장대소 했다.

뿐만 아니라, '미우새 최약체' 김준호 VS 김희철의 머리채를 쥐어 뜯는(?) 수중 대결과 '근육맨' 허경환 VS 김종국의 대결에 母벤져스는 "배꼽이 아프다" 라며 너무 웃긴 나머지 울음까지 터뜨렸다. 특히, 허경환은 '호랑이' 김종국을 상대하기 위해 특별한 '발' 기술을 써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의 '발' 기술 때문에 기권을 외치는 상황이 펼쳐져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물 폭탄보다 더 강력한 웃음 폭탄 '미우새 여름 단합대회'는 24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