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준현X이명훈, '외식하는날 버스킹' MC 확정…8월 2일 첫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20 14:54 조회 1,856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김준현 이명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명훈이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 MC로 만났다.

20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이 오는 8월 2일(화) 편성을 확정 짓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외식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반가운 스타와 맛집의 식탁에 앉으면 숟가락은 마이크가, 맛집은 공연장이, 손님은 관객이 돼 오감을 자극한다. 여기에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더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특히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음식과 노래의 조합으로 기존 먹방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다. 스타들과 맛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외식하는 날 앳 홈'에서 함께 했던 MC 김준현과 이명훈이 진행을 맡아 MC 호흡을 맞춘다.

김준현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로 다양한 먹팁을 자랑하는 동시에 가수 못지 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과 통기타, 하모니카 연주까지 가능한 만큼 '외식하는 날 버스킹'에 최적화 된 MC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정된 진행 실력과 친근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이명훈은 특유의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지며 먹방계의 새싹 MC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외식하는 날 앳 홈'에서 김준현과 호흡을 맞춘 바 있기에 찐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SBS FiL에서 오는 8월 2일(화) 밤 9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밤 10시 SBS M에서도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