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서현진 "자신은 늘 없고, 잘하고 싶은 마음만…그게 동력"[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18 16:01 수정 2022.07.19 14:53 조회 180
기사 인쇄하기
서현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서현진이 패션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서현진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8월호의 커버 주인공으로 나섰다. 매 작품마다 괄목할 만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서현진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현진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서정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이다. 특유의 깊은 눈빛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의 근황에 대한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서현진

서현진은 "칭찬은 속삭임처럼 들리고 비난은 천둥처럼 들린다고 하지 않나. 지금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은 늘 없고 잘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동력인 것 같다"라며 연기관에 대한 진중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현진은 '왜 오수재인가'에서 독하고 냉철하지만 내면에 상처를 간직하고 있는 오수재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서현진이 아닌 오수재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반응으로 연기력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서현진

[사진 제공 : 얼루어 코리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