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드라마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불렀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7.14 17:27 조회 130
기사 인쇄하기
김고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고은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가창에 참여한다.

14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측은 오는 16일 정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주인공 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 애틋함,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고은이 직접 유미의 마음을 노래한 새 OST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는 캄캄한 밤처럼 마음에도 어둠이 찾아올 때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 무거운 마음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 뭉클한 감성을 담은 노래다. 작사, 작곡에는 옥상달빛이 참여했다.

과거 영화 '변산' OST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였던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통해 정식으로 첫 솔로 OST를 선보이게 된다. 김고은은 이번 녹음에 참여하며 "유미의 솔직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감상을 전했다.

[사진= CJ ENM]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