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문화사회

어린이뮤지컬 '마술 그리스 신화'...여름방학 맞아 눈길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7.08 13:50 수정 2022.07.09 01:01 조회 273
기사 인쇄하기
마술 그리고 신화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개념 어린이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가 오는 16일부터 오픈런 공연으로 송파브이아트홀에서 개막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술쇼와 그리스로마신화를 접목한 '마술그리스신화'는 뜨거운 불을 좋아하는 해파이스토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호기심 넘치는 '판도라' 덜렁대지만 사랑이 넘치는 '에피메테우스' 질투의 여신 '헤라' 힘의 상징 '헤라클래스' 등이 출연한다.

또한, 보기만 하는 뮤지컬이 아닌, 관객 모두가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헤라클래스 상자를 들어라' '마술 노트의 비밀을 풀어라' 등 관객 모두와 함께 진행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하여, 어린이들의 재미난 상상력을 자극할 계획.

총 연출을 맡은 브이매직 조대근 대표는 "마술그리스신화는 마술, 노래, 연기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어린이뮤지컬로써, 그리스로마신화 이야기를 아이들이 쉽게 듣고, 이해하고,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송파브이아트홀에서 7월 16일부터 오픈런 공연으로 진행하는 '마술그리스신화'는 인터파크, 네이버 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