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앤디 결혼식 불참설 돌았던 신혜성…'동상이몽2'서 포착한 당시 현장 모습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28 09:41 수정 2022.06.28 09:44 조회 11,084
기사 인쇄하기
신화 앤디 신혜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화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이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예고편으로 짧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앤디-이은주 커플의 결혼식 현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신혜성의 모습이다.

지난 12일 열린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이 불참했다는 루머가 돌았다. 신혜성이 축가에 참여하지 않고 결혼식 사진에서도 포착되지 않았다며, 신혜성의 결혼식 불참설은 신화 멤버 간의 불화설로 번졌다. 하지만 이는 명백한 오해였다. 신혜성도 결혼식에 참석해 앤디의 결혼을 축하한 것이 뒤늦게 알려지며 이번 불화설은 해프닝으로 끝났다.

'동상이몽2'의 예고편에는 앤디의 결혼식에 신화 멤버 모두가 참석한 것이 포착됐다. 그 가운데 신혜성은 까만 모자에 까만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꽁꽁 숨긴 모습이었다. 또 이어진 신화 멤버들의 '퍼팩트맨' 축하 공연에도 신혜성은 빠져 있었다.

신혜성의 이번 결혼식 불참설은, 그가 당시 눈에 띄지 않는 복장을 입었고, 신화의 즉석 공연에서 홀로 빠져 불거진 것으로 추측된다. '동상이몽2' 예고편에 포착됐듯, 신혜성은 다른 신화 멤버들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해 막내 앤디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앤디-이은주 커플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공개될 '동상이몽2'는 오는 7월 4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