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드라마

성훈, '우리는 오늘부터' OST 참여…오늘(20일) '있어줄게' 발매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20 09:00 조회 309
기사 인쇄하기
성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성훈이 출연 중인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를 직접 불렀다.

성훈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6 스페셜 트랙 '있어줄게'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있어줄게'는 운명처럼 시작된 만남, 서로에게 기울어지며 빠져드는 새로운 순간, 그리고 자신을 꼭 닮은 아이를 보며 피어나는 라파엘(성훈 분)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이번 곡에서는 자신의 아이가 살아갈 내일에 대한 약속을 무던한 듯 세심한 톤으로 이어가는 성훈 특유의 잔잔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가 극 중 라파엘이 가진 진솔한 감정을 들려준다. 무심하게 보내던 하루가 주체할 수 없는 두근거림으로 변해가는 라파엘의 새로운 시간을 성훈의 목소리로 노래하며 몰입도 높은 스페셜 트랙이 완성됐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는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20, 21일 밤 10시 방송될 13, 14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 = 그룹에이트,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