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성훈, 임수향에 두번째 프러포즈…이번엔 성공할까?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13 15:31 조회 240
기사 인쇄하기
우리는 오늘부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 성훈이 임수향에 공개 프러포즈 한다.

13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11회에서는 포기를 모르는 라파엘(성훈 분)의 두 번째 프러포즈가 공개된다.

앞서 라파엘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속 프러포즈 장면을 패러디하며 오우리(임수향 분)에게 프러포즈했다. 그 순간 라파엘이 마약왕 김 회장이라고 추측한 이강재(신동욱 분)가 현장을 급습하며 그의 프러포즈는 실패로 돌아갔다.

11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라파엘의 공개 프러포즈 현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 번의 고배를 마신 라파엘은 이번 프러포즈를 위해 댄스 강습까지 받은 뒤 쇼핑몰 한복판에서 플래시몹 프러포즈를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댄스 실력을 마음껏 뽐낸 라파엘은 무릎을 꿇고 오우리에게 프러포즈 반지를 건넨다. 하지만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오우리가 과연 그의 프러포즈를 수락할지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오우리는 라파엘의 성급한 청혼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는가 하면, 진심으로 평생 함께할 사람과 결혼하겠다고 말해 과연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리는 오늘부터' 제작진은 "11회에서는 앞서 프러포즈를 하지도 못하고 실패로 돌아간 라파엘의 두 번째 프러포즈가 펼쳐진다. 서로를 향한 좋은 감정들을 켜켜이 쌓아가고 있던 두 사람이 결혼 문제를 놓고 의견 충돌이 발생하게 되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갈 것"이라며 "과연 라파엘의 프러포즈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성훈의 프러포즈 재도전기는 13일 밤 10시 방송될 '우리는 오늘부터' 11회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 그룹에이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