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신동욱, "신동엽 진짜 애처가"…서장훈 "최수종, 션과 신동엽 대한민국 3대 애처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6.12 23:25 조회 22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신동욱이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신동욱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신동욱이 신동엽의 아내와 인연이 있다고 했다. 이에 신동욱은 "드라마를 두 작품이나 함께 했다"라며 "어렸을 때 소울메이트라는 작품을 같이 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신동욱은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에 대해 "성격도 좋고 재밌고 정말 좋으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런데 진짜 형님이 애처가다"라고 했고, 신동엽은 "그런 이야기하지 마라. 사람들이 잘 모른다"라고 손사래를 쳤다.

이에 서장훈은 "신동엽 씨가 최수종, 션 씨와 함께 대한민국 3대 애처가에 속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신동욱은 신동엽이 야한 농담을 재치 있게 잘하는 비결을 선혜윤에게 물어보았다고 했다. 이어 그는 "그랬더니 아이고, 신동엽이 나랑 괜히 결혼했겠어라고 하시더라"라며 "그래서 PD님도 야한 농담을 잘 하시나? 아니면 야하신가 생각을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