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동상이몽2'서 최초 공개…눈물부터 환호까지, 무슨 일?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6.12 15:09 조회 98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13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에서는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9년 전 돌아가신 손담비 아버지의 추모공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결혼을 앞두고 아버지의 추모공원을 찾은 손담비는 아버지께 이규혁을 처음으로 소개하며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버지를 모신 나무에 청첩장을 손수 열어 전달한 손담비는 이내 청첩장에 아버지 이름이 없다며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규혁은 돌아가신 장인어른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선물을 꺼내 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규혁이 준비한 깜짝 선물을 본 손담비는 너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웨딩마치를 울린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신부 손담비는 누구보다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내비쳤다. 그러던 중 손담비는 신부 대기실을 찾아온 어머니의 말 한마디에 눈물을 글썽였고, 곧이어 시작된 결혼식에서도 어머니로 인해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손담비와 어머니의 애틋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조롭게 진행되던 결혼식 도중 이규혁의 돌발 행동으로 분위기가 반전됐다. 이규혁의 돌발 행동에 손담비는 화들짝 놀란 반면, 하객들은 일동 환호성을 보냈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생긴다. 결혼식 현장에 있던 이규혁의 절친 MC 서장훈 또한 이규혁의 모습에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안길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결혼식 현장은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